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산콘솔Hub 간선상차·간선하차 택배 배송기간/위치 정보

가산콘솔Hub

 

 

가산콘솔Hub에서 '콘솔'은 규모가 작은 택배를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한번에 배송하는 행낭포장을 의미합니다.(행낭포장 목적 : 물품의 분실 및 파손 방지)

 

 

가산콘솔Hub에서 취급하는 물품은 대부분 규모가 작은 택배로, 입고된 물품은 지역별로 분류된 후 행낭(꾸러미)에 담긴 다음 간선상차 단계를 거쳐 지역 영업소로 전달됩니다.

 

 

가산콘솔Hub 위치

 

가산콘솔Hub 터미널의 다른 이름은 '대한통운 가산동 택배터미널'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59-8에 위치해 있으며, 도로명은 가산디지털2로 156번지 입니다.

 


 

가산콘솔Hub는 서울 디지털 운동장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 LG 가산 디지털센터와도 가깝습니다. 가산디지털단 지역과는 대략 300m 떨어져 있습니다.

 

 

가산콘솔Hub 택배 배송기간

 

가산콘솔Hub로 입고된 택배는 지역별로 분류 및 행낭처리 작업을 거쳐 간선상차 후 지역영업소 및 택배 기사에게 전달됩니다.

 

 

배송 조회 시 가산콘솔Hub 입고 또는 간선하차 단계라면? 택배는 빨라도 다음날(익일), 늦어도 2~3일 내 수취인에게 배송이 완료됩니다.(간선하차 : 트럭에서 택배를 내리는 일련의 과정)

 

 

반면 배송 조회 시 가산콘솔Hub 출고 또는 간선상차 단계라면, 빨리 배송될 경우 당일에도 택배가 수취인에게 배송 되기도 합니다.(늦으면 1~2일 내 배송완료)

 

 

간선상차는 분류 및 행낭작업이 완료된 택배를 지역영업소로 전달하기 위해 트럭에 싣는 일련의 과정을 말합니다.

 

 

CJ 대한통운은 국내 대표 택배사 중 하나로, 대규모 인프라와 배송망 밀집도를 기반으로 1일 최대 528만 박스를 처리할 수 있으며, 택배차량 16,000여대, 수송차량 3,000여대 등 19,000여대의 운영차량을 바탕으로 보다 빠른 운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